GCU 재테크 · 마케팅학과에서
여러분의 인생 설계! 인생 디자인!을 함께 만들어 갑니다.
마케팅 경영 전공트랙
마케팅은 「경영의 꽃, 생존전략」이라 합니다.
기술환경의 변화 등 마케팅은 시대적 요구(환경)에 따라 고객의 니즈는 수시로 변화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무쌍한 소비자 심리를 이해하고 공략함에 신규 고객창출에서 고객유지까지 실무 전문가의 조언아래 마케팅의 원리를 전수해 드리고자 합니다.마케팅에는 정답이 없습니다. 하지만 소비자 트랜드를 이해하고 현재 상황을 정확히 파악한다면 생존확률이 높아지리라 생각합니다.시장이 움직이는 흐름을 이해하고 미리 기회를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 자영업자, 1인 기업창업, 1인 유투버 등 (조기)퇴직 후의 삶을 준비하는! 제2의 인생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재테크·마케팅학과에서는 체계적인 이론과 실무 중심의 교육을 통하여 여러분들의 성공적인 제2의 인생설계에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교육과정
마케팅 경영 전공트랙 교육과정 테이블
구분, 1학기, 2학기 내용으로 구성
구분 |
1학기 |
2학기 |
1학년 |
전공필수 |
경영학원론 |
마케팅원론 |
2학년 |
전공필수 |
유통관리 |
광고학 |
3학년 |
전공선택 |
이미지 메이킹 |
비주얼 마케팅 |
실전창업 A-Z |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과 비즈니스 |
4학년 |
전공선택 |
경영자 사례론 |
창업&마케팅 사례연구 |
YouTube기획과 마케팅 |
소상공인 코칭 |
※상기 교과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교수진